반응형

 

달리는 꿈의 해몽과 심리

사람이 달린다는 것은 그만큼 에너지가 넘치고 활력과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목적지와 목표를 향해 달리고 있는 성취감을 향해 가고 있다는 증거이다.
그래서 길몽으로 많이들 받아 들이는 경우가 많은 꿈이다.
하지만 달리는 목적지 달리고 있을때의 심리 감정 환경등등 어떤 상황이었는지에 
따라서 꿈의 해몽 또한 달라질수 있다.

 


기분좋게 달리는 꿈

달리면서 기분이 좋은 꿈은 자신의 업무나 연애등 모든 운기가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꿈을 꾸었으면 활발하게 활동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수 있다.


정신없이 전속력으로 달리는 꿈

정신없이 전속력으로 달리는 꿈은 당신이 미쳐 알지 못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에
무언가를 성취하고자 하는 강력한 의지를 나타내는 꿈이다.
하지만 너무 조급하게 달리는 꿈은 지금 현재 마음의 여유가 없음을 나타내기도 한다.
너무 목표에만 집중한 나머지 자신의 몸이나 마음에 스트레스가 쌓여있을 수도 있으니
너무 목표만 보고 달리는 것 보단 주위를 한번 살피는것이 필요할 때이기도 하다.


뛰면서 도망치는 꿈

뛰면서 도망치는 꿈은 현재 자신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도망친 상대가 당신의 지인일 경우 그 사람에 대한 의식이 아직 서투르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달려도 그대로인 꿈/ 너무 느린 달리기 꿈

달려도 달려도 그대로인것은 자신이 원하는것의 상황이 개선되지 않거나 나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암시이다. 지금은 전진보다는 휴식이 필요할때이니 잠시 멈춰서 다시 제정비의 시간을 갖자.
달리고는 있는데 너무 느린 꿈은 지금 자신의 컨디션이 별로라는 것을 암시한다.
스트레스와 피로가 겹쳐져 있으니 이때도 휴식과 제정비의 시간을 갖도록 하자.

 


무작정 달리는 꿈

아무 계획 없이 계속 달리기만 하는 꿈은 지금 현재 본인이 원하는 목표와 계획에 오류가 생긴것이다.
이런 꿈을 꿨으면 지금 하는 일을 잠시 멈추고 목표와 계획을 다시 한번 검토후에 다시 진행 하길 권한다.

 


다벗고 뛰는 꿈 / 신발없이 뛰는 꿈

옷을 다 벗고 알몸으로 뛰는 꿈은 자신의 본심을 드러내는 것. 당신의 목표를 위해 힘껏 노력은 하지만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하는 것이다.
열심히 노력을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방향이 잘못된 노력은 자신을 힘들게 할뿐이다.
잠시 쉬어가면서 만전의 상태를 만들고 다시 노력을 하자.

 


어둠 속에서 달리는 꿈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속에서 계속 달리는 꿈은 그냥 노력만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본인은 진짜 노력을 하지만 상황은 나아지지 않고 스트레스와 불안만 쌓여가면서 위험한 상태를
초래 할수도 있다. 가끔은 휴식을 통해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덜어내고 다시 시작하길 권한다.


뒤로 달리고 있는 꿈

뒤로 돌아서 달리고 있는 꿈은 현재 자심의 심리가 부정적인것을 암시 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