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킨까는법 #린저씨 #런처스킨 #리니지 #피니지 



오늘은 12일날 런처를 설치 하시고 많은 분들이 리니지스킨을 어케 까는지 잘모르셔서

저만의 팁을 알려 드리고자 포스팅을 해볼께요


기존에 리니지를 삭제 안하시고 런처를 설치 하신분들은 스킨을 그대로 적용되어서

불편함이 없으시겠지만 저처럼 리니지를 완전 삭제 하신분들은 다시 스킨을 까는게

엄청난 에너지 소비라는건 다들 아시죠?ㅠㅠ


일단 런처가 패치 되면서 게임폴더 자체가 완전히 바뀌어서 일일이 하나씩 깔아 주는거 

설치를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어려워도 손에 익으니깐 엄청 쉽더라구요


그럼 천천히 따라와보세요

위에서 보시면 아래는 런처폴더 이고 위에 Lineage_KR <<여기가 리니지가 설치된 곳입니다

저는 일단 폴더를 하나 만들어서 거기에 스킨을 다운받고 거기에 있는 스킨파일을

Lineage_KR <<여기 폴더로 옮겨서 설치를 한번더 해줍니다

그럼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 드릴께요



저는 이렇게 Z: 드라이브에 스킨을 다운 받았어요 그럼 알아서 폴더들이 생성되는데

하나씩 들어가보시면 파일이 있는 폴더도 있고 없는 폴더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sprite 폴더에 파일이 있다고 하면 

2178-0.spr 파일을 잘라내기 한후 다시 리니지가 설치 되어 있는 폴더에 붙여넣기 하시면됩니다


그러면 설치가 완료가 되었어요


자 그럼 이제 스킨이 잘 설치 되었는지 확인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스킨을 설치 하고 다시 런처를 실행하면

여기서 게임시작을 다시 누르면



이렇게 업데이트 라고 뜨는데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스킨이 설치가 잘되었으면

파일업로드를 하면서 리니지를 실행합니다


사진으로 설명을 드릴려니 조금 힘이 드네요

다음에는 동영상으로 포스팅을 한번 해서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