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4월달에는 PSN 에서 많은 게임이 무료게임으로 나오네요^^

다들 살펴보시고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게임이 있으시면

무료 라고 하니 망설이지 마시고 PSN 결재 하시고 게임해보세요.

저도 지금 어느 게임부터 할지 고민이네요.^^




그리고 그렇게 기다리던 PS4 드퀘(드레곤퀘스트) XI가 드디어!!!

한국어 버전 발매가 확정 되었네요

예전 패미콤과 슈퍼컴보이로 공략집을 보면서 형과 날밤을 까던 추억이 생각이 나네요.

이번에도 다시 한번 추억에 젖어 보는건 어떨까요?



발매 날짜는 2018년 9월 4일로 확정이구요.

가격은 59,800원에 발매 한다고 합니다.


"드래곤 퀘스트 XI가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는 용상의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시리즈 제작자인 YUJI HORI, 케릭터 디자이너 AKIRA TORIYAMA (드래곤볼과 닥터슬럼프를 그린 일본의 유명한 만화가죠) 시리즈 작곡가 KOICHI SUGIYAMA 제작의 RPG(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번 작품은 많은 찬사를 받은 "드래곤 퀘스트"시리즈의 열한 번째 작품으로, 전작과 다른 새로운 캐릭터와 아름답고 정교한 세계, 잘 정비된 턴제 전투와 더불어 "드래곤 퀘스트"의 오랜 팬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저도 몰입할 수 있는 스토리가 특징인 독창적인 작품이라고 하네요.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는 일본에서 발매된 이후, 일본 게임 매거진 Famitsu 리뷰에서 40점 만점의 40점을 기록 했고 플레이스테이션 어워즈 (PlayStation Awards)에서 플래티넘 상 등 수많은 상을 수상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어 버전에서는 100시간 이상의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본어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업그레이드 및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9월달이 기다려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