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책은 유투브로 게임 관련영상을 보다가 "김새해"작가님의 유투부를 보고 나도 모르게 구매를 해 버린 책이다.


 책내용은 제목 그대로 이다."잠들기 전에 3가지의 소원을 소원 노트에 100일동안 적으면 그 소원이 이루어 진다"는 내용의 자기성공학 책이다.


 이 책의 저자 "이시다 히사쓰구"는 멘탈 코치,심리 테라피스트,세미나 강사,주식회사 안사 대표이사를 지니고 있다.


 물론 작가가  처음부터 금수저나 고학력의 스펙이 있었던 것도 아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세계를 방랑하다가 귀국후에 대학원데 진학했지만 적응을 하지 못하고 27세에 니트족이 되었다고 한다. 어렵게 얻은 비정규직 직원으로 일하면서 격무와 생활고를 견디기 힘들어 정신세계와 자기계발 책들을 그냥 따라 했다고 한다. 하지만 직장에서는 4년반만에 퇴사를 당한다.


 그후에 본격적으로 전싱세계와 자기계발에 몰두하고 "3개의 소원 100일의 기적"을 충분히 이루어 내고 지금의 자리에 있다고 한다.


 우주의 법칙이라고 들어는 봤는지 모르겠다.

나는 정말 우주의 법칙이 있다고 믿고 있고, 나도 매일 아침 일어나서 

나의 꿈을 침대에서 앉아서 외치고 하루를 시작한다.

물론 잠들기 전에도 난 나의 드림노트를 만들어서 꼭 3가지씩 적고 잠에 든다.이 책에서는 계속 꿈을 생각하고 외치고 그렇게 생각을 하면 정말 그게 현실인지 가상인지 구분이 안되어서 그 꿈을 이룰수 있다고 말한다.

그것을 이책에선 "깨달음"이라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다른 책에서 읽었는데 긍정적인 힘보다 부정적인 힘이 2배는 더 빠르게 인간에게 온다고 한다.

 나는 될꺼야 나는 될꺼야! 라고 생각 하는것 보단,

나는 안될꺼야 나는 틀렸어. 라고 생각하면 더 빨리 부정적인 이미지가 뇌에 부각이 되는것이다.

 어차피 돈이 드는것도 아니고 본인이 생각하고 느끼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모든 자기계발 책이 그렇듯이 이책 또한 여러 사례들을 들어서 설명을 하고 있다. 

 완전한 릴렉스 상태가 되어야 한다고 저자는 또 말하고 있다.

릴랙스 상태가 안되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꿈을 적을때 숨을 멎고 3가지를 쓰라고 하는데,

나는 그게 힘이 들어서 그냥 숨을 참고 한개 적고 생각 하고, 또 같은 꿈을 2번째 적고 생각 하고,이런 식으로 진행중이다.

 

반응형

'BOOK&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5분 동기부여  (0) 2018.04.12
리미트리스  (0) 2018.04.12
리틀 포레스트  (0) 2018.04.12
꿈이 이루어 지는 "꿈꾸는 다락방" R=VD 공식  (0) 2018.04.12
도끼 같은책들(승려와 수수께끼)  (0) 2018.04.10

+ Recent posts